타다라필 5mg 10mg 20mg 가격 효능 그리고 지속시간
타다라필은 발기를 유지하거나 향상시키는데 도움이 되는 약물입니다. 이러한 약물은 발기부전 치료에 사용되며 5mg 10mg 20mg의 복용량으로 제공됩니다. 저는 오늘 각각의 용량에 대한 가격, 효능 그리고 지속시간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고자 합니다.
5mg는 타다라필의 국내에서 가장 낮은 복용량입니다. 일반적으로 이전에 타다라필을 사용해본 적 없는 사람들이나 낮은 복용량을 필요로 하는 사람들에게 추천됩니다. 복용 후 30분에서 1시간 후에 효과가 시작되며 약 24시간 동안 지속됩니다. 매일 매일 복용하시는 daily요법으로 사용되는 용량입니다.
단, 해외는 타다라필 2.5mg또한 존재합니다. 해외 직구를 통해 종종 구입하시는 분들이 있습니다.
10mg는 타다라필의 중간 복용량입니다. 이 복용량은 5mg를 복용했을 때 만족스러운 효과가 나타나지 않은 분들께 추천됩니다. 저용량과 마찬가지로 복용 후 30분에서 1시간 후에 효과가 시작되나, 약 36시간 그 효과가 지속됩니다. 실데나필 50mg와 비슷하다 알려져 있습니다.
20mg는 10mg를 복용했을 때 충분한 효과가 나타나지 않는 분들들께 추천됩니다. 복용 후 30분에서 1시간 후에 효과가 시작되며, 약 36시간 효과가 지속됩니다.
각각의 복용량에 따른 효과는 개인마다 다르기 때문에 의사와 상담 후 가장 적합한 용량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자신의 건강상태와 몸의 반응에 따라 가장 적합한 복용량을 선택하시는 것이 중요합니다.
가격은 개인이 처한 상황 및 구매처마다 다르고 변수가 많기 때문에 따로 기입하지는 않았습니다. 다음 포스팅에는 가격에 대한 정보도 공유해 보겠습니다.
“정보 제공만을 위한 포스트이며, 의료적 조언을 제공하는 것이 아닙니다”